라봉 ' Story

배우 이호철 나이는? 12년 찐팬 산다라박보다 동생? 색다른 그의 모습 본문

뉴 스타 소식

배우 이호철 나이는? 12년 찐팬 산다라박보다 동생? 색다른 그의 모습

라봉리 2020. 8. 29. 14:57

배우 이호철

 

명지전문대학 연극 영상학 출신으로 2013년 '영화 친구 2'로 데뷔를 하였다.

 

검사외전을 비롯하여 택시운전사, 명량, 국제시장 등등 대작에서 주연같은 조연으로 많은 인상을 남긴 배우이다.

개성이 강한 외모와, 말투, 등으로 맡은 진지한 배역, 재미있는 배역, 상관없이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배우!

많은 사람들이 얼굴은 알지만 이름은 잘 모르고 있는 배우이다.

 

하지만 지난 8월 23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면서 많은 관심이 쏠리고있다.

 

화재의 장면은 산다라박을 집에 초대한 장면!

 

그는 12년째 산다라박의 찐팬이었다.

 

배우 이호철의 집 방문에 깜짝 선물로 산다라박을 초대했다.

민소매티와 편한바지 차림, 세수도 안한 이호철은 순 식간의 흰 셔츠와 블루 정장,

머리정돈까지하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후에도 헤어스프레이를 뿌리고 남자의 스킨 아빠스킨을 온 곳에 바르는 등

정말 연예인 팬미팅을 가는듯 설레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산다라박이 도착한 후어쩔줄 모르는 그의 모습에 팬들은 영화에서 나오는 것과는 다르게

순수하고 귀엽다는 댓글을 남겨주었다. 

 

산다라박이 누나..? 이호철이 동생..?

두 사람의 대화 중에 김희철이 화들짝 놀라는 장면이 있었다.

 

그건 바로 이호철이 산다라박 동생이라는점! .

이 과정에서 이호철1984년생 산다라박이 1985 이호철 에게 '완전 아기네'라는 말을하며

반전의 웃음을 지어주었다.

 

이후 이호철은 산다라박의 소속 투애니원의 앨범 수록곡들을 줄줄이 말하면서 찐팬의 매력을 어필하였다.

배달음식을 시켜먹으면서 공통점을 열심히 찾으려하는 이호철의 모습또한 시청자들에게 귀여운 모습으로 비췄고

김희철과 셋이서 또 만나자는 약속을 하며 이번 화는 마무리가 되었다.